[광고] 풍기인삼농협 "황풍정" SBS 일일드라마 "세자매" 협찬으로 인기절정

작성자 : 풍기인삼농협 | 작성일 : 20100512 | 조회수 : 400

풍기인삼농협 "황풍정" SBS 일일 인기 드라마 "세자매" 협찬으로 인기절정

연합뉴스 보도자료 입력 2010.05.11 14:55

 

"인삼에도 품격이 있다?" 이미 100년간의 긴 전통과 뛰어난 효능으로 조선시대부터 즐겨 사용되어 왔던 풍기인삼이 본격적인 시장점유를 위해 기존 인삼/홍삼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 인삼이 이미 오래전부터 우리나라뿐아니라 해외시장에서 검증된 건강식품으로 뿌리를 내리고 있는 이 시점에 황실의 황제가 먹어왔던 프리미엄홍삼제품이라는 컨셉으로 확실한 제품력 및 마케팅 차별성을 가지고 다양한 방송매체를 통해 소비자와 대화를 시작한 것이다.



풍기인삼 농협의 제품브랜드 '황풍정"은 소백산의 청정자연에서 만들어진 고급인삼홍삼제품브랜드. 사포닌함량이 타 제품보다 월등히 높고, 인삼조직이 치밀하여 이미 중국 등 해외에도 수출되고 있는 효자제품.

'황풍정"은 지난4월부터 방영된 SBS 일일 저녁드라마 "'세자매"에 제작협찬을 통해 주요 소비자인 일반인과 주부들에게 지속적으로 브랜드를 인지시키고, 더불어 다양한 PPL프로모션으로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드라마 "세자매"는 어머니세대와 딸세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사건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과 변함없는 사랑을 따뜻한 이야기로 풀어낸 휴먼가족드라마이다. 드라마 '"세자매" 홈페이지에서는 가족의 달 기념으로 가족사진과 글을 올려주는 시청자에게 "황풍정"홍삼추출제품을 선물한다. 드라마도 보고 이벤트도 참여하여 면역력향상에 좋은 풍기인삼농협의 "황풍정"을 가족에게 선물하면 어떨까?

(끝)
출처 : 멘토커뮤니케이션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